韩联社本篇文章1386字,读完约3分钟

송사강 씨 안내

송사강 씨는 SLKOR(www.slkoric.com) 반도체와 Kinghelm(www.kinghelm.net)전자 두 회사의 총경리이며, 중국전자학회 전문가베이스 성원, 화강북연구전문가, 과학보급칼럼니스트입니다. 송사강 씨는 기층기술자로부터 시작하여 모 국제부동산상장회사의 CEO를 담임한적이 있으며, 풍부한 기술 관리와 기업경영의 경험이 있으며, 거시경제학이론과 현실경영관리를 결합시켜, 회사의 고속 발전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송사강 씨가 투자한 SLKOR반도체와 Kinghelm전자회사는 중국 심천시에 본부를 설치하여, 모두 국가첨단기술기업이며, “SLKOR”와 “Kinghelm”브랜드로 국제화 지명도와 미명을 누리고 있습니다. 심천시 SLKOR반도체유한회사는 신소재, 신공예, 신제품의 연구개발에 전념하고있으며, SLKOR반도체 기술팀은 주로 한국 연세대학교와 청화대학교에서 파견하여, 국제적으로 앞선 탄화규소 MOSFET 생산공정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SLKOR는 FABLESS 설계에서 설계 연구개발, 생산 제조, 제품 판매와 기술 서비스를 일체화한 회사로 발전하여, “심천시전자상회”회원입니다.

심천시 Kinghelm전자유한회사는 “중국위성 네비게이션 협회”와 “중국정보산업상회”에 가입하여, 무선주파수안테나, 연결기와 플러그인, 하네스 시리즈와 비표준 제품의 맞춤화를 제공하고, 10여년간 마이크로파무선주파수기술을 깊이 경작하여 왔으며, 청화대학과 성도전자과학기술대학 전문가를 기술핵심으로 모았습니다. Kinghelm는 동관 탕샤진 실험실 기기 설비가 완비되어 있으며, 제품의 검측 디버깅과 비표준 맞춤형 제품 연구 제작과 소량 샘플 제작을 책임지고 있으며; 생산기지는 광서성 녹채현에 있으며 각 근무직에는 교육훈련을 받은 작업자들이 있어, 적시에 품질을 보장하고, 대량 제품의 생산인도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성장성, 플랫폼성 및 포용성을 갖고 있으며, 세계 각지에서 초빙한 직원들은 유럽 연합 RoHS, REACH 및 ISO9001 품질 관리 시스템 등 여러 가지 인증을 획득하여, 함께 전자 완제품 회사에 부대 제품을 제공하고, 국내,외 15000개 이상의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演讲形象照1

송사강 씨

송사강 씨는 줄곧 화강북에 관심을 두어, 화강북의 발전모식을 연구하고, 화강북문화 정제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화강북에 관한 글 <화강북 연구>, <화강북의 전형 및 발전>, < 블룸버그의 화강북 뉴스 반박 >은 인민일보 클라이언트, 신화사, 미국연합통신, 야후뉴스, 월스트리트저널 등 국내외 대매체에 전재되었고, <송사강의 화북강 논도>등 짧은 동영상집은 YouTube, Tik Tok 등 플랫폼에서 절찬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화강북의 상업환경을 정화하여, 송사강 씨는 화강북의 “중국전자제일거리”의 기능을 전 세계에 전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