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联社本篇文章1863字,读完约5分钟

Kinghelm회사 안내

심천시 Kinghelm (www.kinghelm.net) 전자유한회사는 국가첨단기술기업으로서, “중국위성 네비게이션 포지셔닝 협회”, “중국정보산업상회”, “광동성련결기협회”회원입니다. Kinghelm는 무선신호송수신, 전자신호련결기 및 상호연결 시스템 제품의 설계, 제조, 판매와 기술서비스에 10여년간 종사하였으며, 기술팀은 청화대학과 전자과학기술대학, 해외에서 유학하여 돌아온 인재들을 모집하여, 마이크로파무선주파수 기술영역을 깊이 경작하고, 대학교와 연합하여 연구기구를 설립하였습니다. Kinghelm는 여러건의 발명 특허를 획득하였고, ISO9001 인증과 RoHS, REACH 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IATF16949 자동차 품질체계 인증, UL, TUV 등의 인증은 신청 중에 있습니다.

6378742548542700439189368

Kinghelm 회사의 아름답고 대범한 응접실

Kinghelm 본부는 중국 심천에 위치하여 있으며, 기술, 원가, 관리, 효율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모두 돌보고 있습니다. 동관 탕샤실험실 전파암실, 네트워크분석기, 고저온시험캐비닛 등 기기설비가 완비되어 있어, 고저온, 쌍85 등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독립적으로 제품의 검측, 디버깅과 샘플링을 완성할 수 있고 몰드, 사출, 기계가공, 전기도금, 프레스, 하네스조립 등 기술근무직이 완비되어, 고성능, 고신뢰성 제품의 연구 및 제작을 신속히 완성할 수 있습니다.

Kinghelm생산기지는 광서성 녹채현에 위치하여 있으며, 여러개의 자동화 라인이 있고, 전자동 재선기, 단자기, 조립기 등 설비가 완벽하며, 기술과 관리인원은 본부의 교육훈련 및 고과를 거쳐, 작업자들의 교육훈련을 잘 받아, 적시에 품질을 보장하고 대량의 제품 인도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Kinghelm는 디지털화와 공정화 관리를 실시하여, 연구개발부, 공급체인, 녹채공장, 용화중계창고, 판매부와 고객간의 정보와 제품 유통을 동기화하고 있습니다.

11

Kinghelm Kinghelm 사출 작업장 일각

“Kinghelm, 북두와 연결”은 최초의 안테나 제품 출시부터, 북두 GPS 듀얼모드 안테나, 블루투스, WiFi, Zigbee, NB-IoT, LORA, UWB 및 북두 B3 주파수 포인트 안테나 시리즈 및 보조 무선 주파수 변환 및 배선; 현재 제품은 보드 및 라인의 각종 커넥터 및 보드 단자 홀더, 플러그인, 신호 스위치 시리즈; 자동차 오토바이 하네스, 공업, 의료, 과학 연구용 특수 선재, 비표준 제품 등 3대 시리즈가 포함됩니다. Kinghelm의 형제회사 싸SLKOR 반도체 (www.slkoric.com) 제품은 세계 각지에 판매되여, 1만 호 이상의 고객을 위해 서비스해 드리며, 제품에는 다이오드삼극관, 출력부품, 전원관리칩 등 3대 시리즈가 있습니다. 싸커웨이는 근래 홀센서, ADC, BMS 신제품을 출시하여, Kinghelm전자와 함께 전자 완성품 회사에 부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inghelm”브랜드의 “KH” 시리즈 제품은 고속철도, 신에너지 자동차, 개인용 교통공구, 무선 스마트 단말기, 사물 인터넷, 스마트 시티, 새로운 인프라, 스마트 홈, 산업 장비, 산업 인터넷 , 의료 , 과학 연구 , 군수 산업 , 상업 항공 우주 분야에 사용됩니다.
Kinghelm는 삶과 일 사랑기를 제창하고, “Kinghelm 배드민턴 팀”을 설립하여, 매년 “고향미식축제”등과 같은 의의 있는 활동을 조직하여, 건강하고 적극적이며 행복한 작업 환경을 조성합니다.

微信图片_20231108145332

Kinghelm는 “정직, 정진, 강인하고, 디테일”한 기업 문화를 이어받아, “내가 싫어하는 것은 남에게도 시키지 말자”로 공정, 개방, 협력, 윈윈 기업 윤리를 추구합니다. 송사강 씨의 지도하에, Kinghelm는 신기술을 연구하여 신제품을 출시하여, 사회 진보와 발전에 힘을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