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联社本篇文章1986字,读完约5分钟

一、 한국 오락 미덕 2020 년 매출 1266 억 원, 753 억 매출 허위 보고
    엔 터 테 인 먼 트 미덕 에 따라 공 개 된 2020 년 한 해 와 4 분기 재무 보고.엔 터 테 인 먼 트 미덕 2020 년 연간 매출 액 1266 억 원, 전년 대비 11% 증가;영업 손실 128 억 원, 당기 순손실 180 억 원.한편, 엔 터 테 인 먼 트 미덕 회사 의 2020 년 4 분기 매출 액 은 신작 '레 전 드 4' 의 성공 적 인 진출 과 매출 의 증가 에 따라 470 억 원 으로 전년 동기 대비 95% 증가 했다.다만 신작 출시 를 앞 둔 마 케 팅 비용 등 광고 홍보 비용 이 늘 면서 영업 손실 32 억 원 과 당기 순손실 92 억 원 이 발생 했다.

image.png


    중국 게임 업계 관계자 들 에 따 르 면 엔 터 테 인 먼 트 미덕 이 연 매출 1266 억 원 에 이 르 는 데 에는 한 집 이 섞 여 있다. RENAISANCE INVESTMENT MANAGEMENT LIMITED 의 홍콩 회 사 는 오락 미덕 에 월 753 억 원 의 매출 을 기 여 했 으 며, 오락 미덕 이 지불 한 대 가 는 앞으로 4 년 동안 중국 지역 의 '레 전 드' 를 중국 관련 회사 에 권한 을 부여 하 는 것 이다.현재 735 억 원 은 160 억 원 에 육박 하고 있 으 며, 아시아 에서 두 번 째 로 큰 인터넷 * 박 그룹 이 직접 지급 하고 4 년 안에 735 억 원 의 총액 을 달성 할 것 을 보증 하고 있 으 며, 오락 미덕 은 2020 년 재무 보고서 에서 총 매출 액 1266 억 원 을 직접 발표 한 것 을 보면 재무 보고 내용 이 위조 혐의 를 받 고 있 음 을 알 수 있다.
二、한국 의 오락 미덕 인 중국 합작 파트너 가 이미 중국 경찰 에 의 해 입 건 되 어 조사 되 었 다
   엔 터 테 인 먼 트 미덕 회사 의 중국 지역 협력 업 체 는 기 존 파트너 에 의 해 경찰 에 신고 되 었 고, 중국 경찰 은 이미 국제 형사 와 연합 하여 조 사 를 진행 하 였 으 며, 제 보 결과 에 따 르 면 엔 터 테 인 먼 트 미덕 중국 지역 협력 업 체 의 실제 통제 인 왕 일 한 이 홍콩 달러 를 출자 하여 구성 하 였 다. RENAISANCE INVESTMENT MANAGEMENT LIMITED, 이 홍콩 회 사 는 등록 자본 이 1 위안 인 홍콩 달러 인 데 도 4 억 4000 만 위안 (약 735 억 원) 의 엔 터 테 인 먼 트 미덕 을 내 놓 았 다. 그 납부 시점 은 바로 엔 터 테 인 먼 트 미덕 이 발표 되 기 전에 이 를 위해 중국 지역 원 협력 업 체 와 계약 을 파기 하고 홍콩 회사 의 품 으로 돌아 갔다.
   이 홍콩 회사 의 주 주 는 한 명 밖 에 없다. 왕 일 한 중국 정부 기관 이 공개 한 정보 에 따 르 면 왕 * 이라는 여 자 는 홍콩 마피아 와 해외 * 박 그룹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 그의 정부 인 후 샤 오 * 는 최초 로 IP 를 침해 한 두목 중 한 명 으로 그의 정부 가 중국 경찰 에 의 해 수 배 를 받 아 캄보디아 프놈펜 과 장기 적 으로 자 취 를 감 추 었 다.원 격 조종 지휘 왕 * 국내 에서 위법 활동 을 하 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엔 터 테 인 먼 트 미덕 회 사 는 인터넷 게임 개발 및 권한 수여 기업 으로서 그 주요 수입 원 은 중국 지역 이다. 현재 중국 정부 가 인터넷 * 박, 저작권 침해 및 텔 레 콤 사기 등 사 이 버 범죄 에 대한 타격 이 더욱 엄격 해 지고 있다. 2020 년 데이터 에 따 르 면 중국 경찰 이 사 이 버 범죄 사건 2800 여 건 을 수 사 했 는데 이것 은 엔 터 테 인 먼 트 미덕 회사 가 2021 년 하반기 에 경영 상황 이 낙관적 이지 않다 는 것 을 알 수 있다.현재 주 가 를 보면 중국 경찰 이 엔 터 테 인 먼 트 미덕 과 파트너 들 을 상대 로 행동 하면 엔 터 테 인 먼 트 미덕 주 가 는 허리 가 잘 릴 수 있 으 므 로 투자 자 및 파트너 에 게 불필요 한 손실 을 입지 않도록 조 심 스 레 선택 하 시기 바 랍 니 다.